본문 바로가기

게임/SC2

스타2 캠페인 공략 - 마 사라 임무 - 무법자들

2. 무법자들

○ 주 목표 : 자치령 기지 파괴
○ 보너스 목표 : 반란군 구출

: 운영을 해야 하는 첫 번째 임무이다. 일꾼으로 자원을 수집하고, 특히 병력을 훈련하는 과정에서 병영에 부속 건물을 붙이는 개념을 처음으로 배울 수 있다. 부속 건물을 붙이면 이번 임무에서 주어지는 유닛인 의무관을 훈련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자.


- 무법자들 ("무법자들" 임무 모두 달성)
: 운영을 해야 한다고 해서 겁먹을 필요 없다. 상대는 병력도 별로 없는 허약한 자치령 부대이다.

처음 주어지는 병력으로 위쪽 입구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자원이 있다. 적이 있는 경우 물리치고 먹으면 부족한 자원 충원에 도움이 된다.

2병영으로 재빠르게 병력을 준비한다. 조금 있으면 7시 방향에서 반란군 병력이 구조를 요청한다. 해병 8~10명에 의무관 2~4명 정도로 출발하면 문제 없다.

반란군을 구출했다면 곧바로 자치령 기지로 입성한다. 단, 주의할 점은 3병영(본진 2+구출 1)에서 병력 생산은 꾸준히 해줘야 한다는 점이다. 병영의 집결 지점을 자치령 기지 입구 쪽으로 찍어 놓으면 편하다. 적의 화염차는 방사피해를 주므로 나오면 일점사해준다. 주 목표는 자치령 '기지' 파괴이므로 일꾼까지는 신경쓸 필요 없고 기지를 위주로 파괴하면 임무 완료.


- 아껴야 잘 싸우죠 ("무법자들" 임무에서 광물 및 가스 운반함 모두 수집 (보통 난이도))
: 자원 운반함의 위치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 바란다. (출처 : 스타2 인벤)


- 죽거나 혹은 서두르거나 (10분 안에 "무법자들" 임무 완료 (어려움 난이도))
: 앞의 공략대로만 진행했다면 10분 안에 무난하게 달성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