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화/레인린더(Rainlendar)

Rainlendar 2.8.1 버전

이번에 큰 오류가 있어서 그런지 이례적으로 2.8 정식버전이 출시된지 얼마 안 되어 안정화 버전이 나왔습니다. 레인린더 사용자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버그 수정 외에는 추가된 내용이 없기 때문에 한글 패치는 제작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수정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o iCalendar가 Mac에서 지원됩니다.
o 번역 위젯에서 언어 선택이 제대로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영어를 제외한 일부 다른 언어에서 선택 설정이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Shadow4 스킨에서 [오렌지색] 범주가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Outlook 반복 일정에서 그 달에서 시작일이 시작되었거나 끝났을 때 가끔 잘못된 날짜로 보이는 문제
   가 수정되었습니다.
o Outlook 일정에서 반복 일정의 종료일이 정확하게 설정되지 않던 문제의 해결 방법이 추가되었습니
   다.
o CSV 플러그인이 두 자리 연도로 표기된 날짜를 가져오는 데 실패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반복 제어에서 종료일이 바뀌면서 잘못 업데이트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이전에 삭제된 일정을 다시 삭제했을 때 Rainlendar가 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다중 달력 허용"을 사용했는데도 서식에서 달력을 선택할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새 옵션인 "달력에 아이콘 넣기"가 아무 아이콘도 표시하지 못 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 관리자 대화창에서 읽기 전용 항목을 더 이상 삭제할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최근에 바쁘게 지내다 보니 버전 확인을 못 하고 있었네요. ㅜㅜ 2월 5일쯤 나왔던 걸로 보입니다.

Rainlendar 공식 홈페이지 : www.rainlendar.net